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인기가 급상승중인 치킨 브랜드 푸라닭에대해 이야기 해볼건데요

치킨 브랜드 푸라닭은 브랜드 컨셉으로 럭셔리 명품 치킨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요

초반에는 세계적인 명품 패션 브랜드프라다(PRADA)가 연상되는 브랜드 로고와 프라다가 연상되는 발음인 푸라닭을 브랜드 명칭으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브랜드 색상도 블랙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푸라닭은 프라다정식 로고와 비슷한 형태의 로고를 출원했다가 특허청으로부터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상표가 전체적인느낌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거절당한 바 있는데요

(우리나라 상표법은 일반 수요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유명한 상표의 경우 같은 상품영역에 속하지 않더라도 유명상표의 명성을손상시킬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비슷한 상표등록을 불허하고 있습니다)

이후 푸라닭은 로고를 제외하고 명품푸라닭치킨  문자 상표만으로 재출원해 특허청으로부터 상표등록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이를 보고 패러디일뿐이다, 아니다 이건 법위반이다 라는 의견이 충돌하고있는데요

저희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래도 맛이 최우선이잖아요?  물론 여러 논란이 있지만 이렇게 인기가 급상승중인 이유는 무엇보다도맛이겠죠?

그래서 저는 푸라닭에서 대표 메뉴로 내밀고있는 블랙알리오를 주문해 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치킨 한마리를 다 못먹을정도로 치킨의 매력을 잘 알지 못합니다

제가 입이 짧아서 못먹는게 아닙니다 피자는 라지 1판, 라면은 기본2개, 햄버거도 2개씩 먹을정도로 평소 먹는양이 대단한데요

이상하게도 치킨은 4조각 이상을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항상 치맥이 진리지, 치킨은 항상 옳지라는 말에

물음표를 띄우곤 했습니다.

 

오늘은 한번 1마리 다먹어보자는 결심과 함께 물리지않도록 소스랑 치킨무를 하나씩 더 추가했어요(비장)순살은 퍽퍽해서 도저히 못먹을거같아서 그냥으로 주문했습니다.요새 치킨가격은 2만원대가 평균인거 같아요 ㅎㅎㅎ

 

치킨이 되게 고급스럽게(?) 포장되어서 옵니다 ㅋㅋ 저는 처음에 축구화인줄 알았어요

신선하더라고요.  다른데다가 써도 될정도로 퀄리티도 GOOD이에요

 

브랜드 컨셉답게 온통 블랙이네요 ㅋㅋ 디자인은 진짜 좋은거같더라고요 치킨상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대감이 더욱더 올라갔습니다

베이스는 간장치킨에 마늘후레이크가 뿌려져있는 치킨이었어요 냄새부터 단짠의 향이 나더라고요 ㅋㅋ오 이정도면 안물리고 1마리 다 먹을수도 있겠는데?

여기는 치킨무도 노란색이에요 ㅋㅋㅋ 뭔가 다른데랑 차별화를 엄청 주고 싶었나봐요 

맛은 그냥 치킨무입니다 ㅋㅋ 근데 특히 저 고추소스가 제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처음에는 청양고추가 들어갔다고해서 마냥 매울줄알았는데 처음에는 알싸르한 마요네즈맛이었다가 뒤에 매운맛이 살짝 도는? 그런정도더라고요 

무튼 소스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튀김 종류 찍어먹으면 진짜 딱일 것 같아요

한입먹어보니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요즘 트렌드인 단짠단짠의 거의 대표라고할정도에요 ㅎㅎ

살짝 물린다 싶으면 고추소스를 찍어 드시면 되세요 궁합이 아주 잘맞더라고요

치킨 5조각째도 안질리고 맛있어서 다 먹을수있겠다라고 생각했는데 결국.....

3조각 정도 남겼네요 ㅋㅋ 그래도 제가 먹어 본 치킨중에는 안질리고 많이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저는 진짜 치알못인가봐요 ㅎㅎㅎㅎㅎㅎㅎ

치알못인 저도 이정도로 먹을정도인데 치킨 좋아하시는분들은 진짜 입에 맞으실거같아요

특히 간장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드립니다! 브랜드별로 간장치킨 많이 먹어봤는데 제 기준으로는 가장

맛있던거같아요

한번 나중에 다른치킨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Recent posts